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조유나 대표, 한영인 선정 ‘한국을 빛낸 영광의 인물’ 신인상 수상

보험영업으로 연봉 3억 이상 이룬 성과내는 노하우 공개

김재수 기자 | 기사입력 2022/12/29 [13:49]

조유나 대표, 한영인 선정 ‘한국을 빛낸 영광의 인물’ 신인상 수상

보험영업으로 연봉 3억 이상 이룬 성과내는 노하우 공개

김재수 기자 | 입력 : 2022/12/29 [13:49]

[KDWN대한장애인복지신문=김재수 기자] 조유나 대표, 한영인 선정 한국을 빛낸 영광의 인물신인상 수상

  

보험영업으로 연봉 3억 이상 이룬 성과내는 노하우 공개

한국영업인협회 선정, 놀라운 성과와 긍정에너지 확산으로 신인상 수상

 

지속가능한 개척 영업 노하우 전수

 

▲ 한국비즈니스협회 한국을 빛낸 영광의 인물 신인상을 수상한 조유나 대표  © 김재수 기자


한국비즈니스협회(회장 심길후)는 ‘한국을 빛낸 영광의 인물’ 신인상를 ‘한국개척영업컨설팅연구소 유나리치 조유나 대표’가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한국비즈니스협회(이하 한영인) 주최 ‘한국을 빛낸 영광의 인물상’은 2004년부터 한 해 동안 비즈니스맨으로서 우수한 실적과 타에 모범이 되는 영업인에게 수여된다. 특히, 신인상은 올 해 새롭게 참여하여 눈부신 성과와 함께 긍정적인 영향력을 끼친 영업인에게 수여되는 상이며, 평생 한 번의 기회만 부여되기 때문에 더욱 의미 있게 여겨진다.

이번 신인상은 영업을 통해 월 억단위의 수익을 이루어 내는 사람들도 있지만, 실적 뿐만 아니라 평소 긍정에너지를 주위에 나누어 주는 조 대표의 열정이 높이 평가 되었다.

개척영업으로 연봉 3억이상을 달성한 조유나 대표의 삶의 철학은 ‘내 인생의 첫 기억’, ‘조유나의 보험톡톡!’, ‘내 직업을 소개합니다’ 등 저서에 잘 소개되어 있다. 이어서 ‘보험영업으로 부자되는 14개의 비밀노트’를 집필하여 출간을 앞두고 있다.

한영인 심길후 회장은 “영업인으로서 조유나 대표는 북극에서도 에어콘을 팔 수 있을 정도로 강한 추진력을 가지고 있고 주변분들에게 긍정에너지를 나누어 주고 있다”며 신인상 수상을 축하해 주었다.    

조유나 대표는 “지인영업방식으로는 만날 수 있는 지인의 수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지속하기아 어렵다. 그러나, 개척영업은 지속가능한 영업 방식”이라며, “전 그래서 하루 몇 명은 꼭 만나야 된다는 생각으로 내가 가기 쉬운 곳부터 찾아가는 것을 시작으로 병원, 시장 등 갈 수 있는 곳을 꾸준히 다닌다”며 영업 성공 노하우를 밝혔다.

조유나 대표가 운영하는 한국개척영업컨설팅연구소에서는 나를 알리는 방법, 개척지 포인트 찾기, 아이스 브레이킹 방법, 장소선정, 고객정보받는 화법, 겨약을 이끌어내는 노하우, 개척고객에게 소개받는 방법, 거절처리 화법, 멘탈관리 및 긍정 마인드셋 등 조유나 대표가 억대 연봉의 영업인이 되기 까지의 노하우를 전하기 위한 강의와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 한국비즈니스협회 한국을 빛낸 영광의 인물 신인상을 수상하는 조유나 대표  © 김재수 기자

 

▲ 왼족부터 한국비즈니스협회 회장 심길후 한국개척영업컨설팅연구소 유나리치 조유나 대표  © 김재수 기자




 

주간베스트
기부나눔행복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