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브이코리아 엔터테인먼트는 (주)에이플 스토리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KBS의 방송 외주제작을 비롯해 협력기조 강화를 본격화한다고 15일 밝혔다.
인사행정 분야와 K POP을 주제로 한 국제협력과 방문교류를 준비 중에 있다. 올해 일부 프로젝트들을 신속히 성사시킬 계획이다.
현재 아시아 주요국의 인사행정 분야와 K POP을 주제로한 국제협력과 방문교류를 준비 중에 있으며, 금년 중, 일부 프로젝트들을 신속히 성사시킬 계획이다.
또한 전국 지자체가 주최하는 문화 프로그램 및 페스티벌 등,각종 행사를 유치하여 메이져 분야의 활동들을 지속해 나가는 등, 유명 아티스트들과의 합작 및 유튜버,인플루언서들의 컨텐츠 제작에도 각종 컬래버레이션을 예정하고 있다.
한 편 (주)브이코리아 엔터테인먼트는 록밴드 베르세인을 필두로 현재 인도, 중국, 일본, 아랍에미레이트 및 동남아의 여러국가 등의 컨텐츠 제작이 논의되고 있으며, 특히 올해 12월, (주)브이코리아 엔터테인먼트 대표 임성진의 인도 델리 방문을 시작으로, 소속 아티스트들이 인도와의 각종 플랫폼 공동제작 및 인도의 여러 발리우드 영화 제작사와의 영화, 뮤직비디오 합작 제작을 거의 확정하는 단계이다.
이 또한 (주)에이플 스토리와의 텔링 스토리를 모두 공유한다.
(주)브이코리아 엔터테인먼트와 (주)에이플 스토리의 두 회사의 각종 협력 시너지를 여러 엔터테인먼트들과 각종 방송 매체들은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대한장애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홍수기자
proimage@naver.com
에이플스토리, 브이코리아엔터테인먼트, 임성진, 양전열, 장근수, 에이플스토리, 브이코리아엔터테인먼트, 임성진, 양전열, 장근수 관련기사목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