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DWN대한장애인복지신문=백수경 기자 ] 군포시는 지난 10월 5일 군포시민체육광장에서 12개동 시민들이 한데 어우러져 주민간의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제36회 군포 시민의날 기념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체육대회는 개성이 넘치는 각 동별 선수단 입장을 시작으로 용호고 치어리딩팀의 화려한 공연과 군포시 줄넘기협회 시범단의 현란한 줄넘기 공연으로 이어져 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개막식에서 하은호 군포시장은 “오늘 행사는 군포시민의 날 기념으로 개최되는 체육대회로 여기 계신 모든 군포시민이 주인공이니 경쟁보다는 화합하는 마음으로 안전하게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서, 동 대항으로 지구 굴리기, 협동 공튀기기, 줄다리기, 통굴리기, 장애물 미션 달리기, 게이트볼 등 6개 종목이 진행되어 각 동을 대표해서 참여한 다양한 연령대와 성별의 선수들이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였고 번외경기로 볼플공 넘기기와 동별 브레인을 가리는 O,×게임도 진행되어 귀빈 및 시민들의 즐거운 참여를 유도했다.
경기 종료 후에 하은호 군포시장은 “자리를 함께해 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내년에는 더욱 알찬 대회로 함께 할 것을 약속 드린다”며 폐회의 아쉬움을 달랬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군포시 교육체육과(031-390-0845)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장애인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백수경 부국장/기자
sweet21000@naver.com 국제미디어그룹_대한장애인복지신문
군포시, 군포시 관련기사목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