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로고

군포시청소년수련관, 2024년 군포시청소년동아리축제 개최

백수경 기자 | 기사입력 2024/10/16 [00:15]

군포시청소년수련관, 2024년 군포시청소년동아리축제 개최

백수경 기자 | 입력 : 2024/10/16 [00:15]

[ KDWN대한장애인복지신문=백수경 기자 ] )군포시청소년재단 군포시청소년수련관(관장 박윤정)은 오는 19, 군포시 산본 로데오거리 일대에서 ‘2024 군포시 청소년 동아리 축제’ ‘청춘기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 백수경 기자

 

이번 축제는 청소년들이 자신의 끼와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경기도와 군포시가 주최하고, 군포시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는 행사로 마련되었으며, 50여개의 청소년동아리 부스마당 사이언스매직쇼 13개 공연동아리들의 청소년동아리페스티벌 이벤트 체험마당 등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군포시청소년재단 산하기관 5개와 군포소방서가 함께하는 유관기관체험부스도 운영되어 참가 청소년들에게 청소년활동의 정보 및 다양한 체험을 제공하고, 축제 이벤트 행사로 미래사회 직업을 탐색하는 미래직업챌린지”, 내가 직접 조정해보는 리얼RC카 체험이 진행되어 우리지역 청소년들에게 4차과학에 대한 관심 및 흥미를 높일 예정이다.

 

특히, 개막식은 청소년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캘리그라피 퍼포먼스가 준비되어 있으며, 청소년동아리 페스티벌이 끝난 이후에는 가수 성영주와 댄스팀 뉴니온의 축하공연이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예정이다.

 

군포시청소년수련관 박윤정 관장은 이번 군포시 청소년 동아리 축제를 통해 청소년들이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며 자신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많은 시민들이 축제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백수경 부국장/기자
sweet21000@naver.com
국제미디어그룹_대한장애인복지신문
 
군포시 관련기사목록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