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문경복 국민의힘 옹진군수 후보, 덕적도를 방문해 발로 뛰며 한 분 한 분의 소중한 주민을 만나다

김재수 기자 | 기사입력 2022/05/19 [17:49]

문경복 국민의힘 옹진군수 후보, 덕적도를 방문해 발로 뛰며 한 분 한 분의 소중한 주민을 만나다

김재수 기자 | 입력 : 2022/05/19 [17:49]

[KDWN대한장애인복지신문=김재수 기자]  문경복 국민의힘 옹진군수 후보, 덕적도를 방문해 발로 뛰며 한 분 한 분의 소중한 주민을 만나다.

 

문경복 국민의힘 옹진군수 후보는 518, 덕적도를 방문해 섬 지역 주민들을 만나며 지역 유세를 이어갔다. 섬지역 선거 유세 특성상 어려움이 있지만, 매일 아침 6시에 바다 날씨와 배의 출항 여부를 확인하고 섬 지역을 방문하고 있다.

 

그래서 무엇보다 날씨와 상관없이 출항할 수 있는 선박의 대형화가 필요하다고 문 후보는 생각하고 있다. 배준영 국회의원(중구.강화군.옹진군)과도 협력하여 섬 지역 주민들의 생활 편의성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늘 덕적도 선거 유세에서는 신영희 옹진군 시의원 후보와 만나서 함께 덕적도 선착장에서 인사를 드리며 원팀이라는 목표하에 6.1지방선거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하나된 모습을 보이기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문 후보는 공공근로 하시는 주민들과 인사도 나누고, 특별히 경로당을 방문하여 어르신들에게 큰절을 드리며 건강하게 오래 사실 수 있도록 좋은 정책과 공약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 문경복 국민의힘 옹진군수 후보, 덕적도를 방문해 발로 뛰며 한 분 한 분의 소중한 주민을 만나다     ©

 

 

 

 
주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