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김태우 강서구청장 당선인 인수위원회 본격 출범

- 교수·행정전문가·시민 등 15명으로 구성

황도상기자 | 기사입력 2022/06/10 [12:27]

김태우 강서구청장 당선인 인수위원회 본격 출범

- 교수·행정전문가·시민 등 15명으로 구성

황도상기자 | 입력 : 2022/06/10 [12:27]

[KDWN대한장애인복지신문=황도상 기자]

 

 김태우 강서구청장 당선인 인수위원회 본격 출범

▲ 김태우 강서구청장 당선인(앞줄 왼쪽 네 번째)이 9일(목) (구)강서등기소 1층 회의실에 마련된 민선 제8기 강서구청장직 인수위원회 사무실에서 출범식을 갖고 위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태우 서울 강서구청장 당선인은  9() 오전 민선 제8기 강서구청장직 인수위원회(이하 인수위) 사무실에서 출범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 인수에 들어갔다.

 

이날 김 당선인은 구청장직 인수위원장에 김경진 전 국회의원을 위촉했으며,  인수위는  위원장을  비롯해  교수·행정전문가·시민 등 15명으로 구성됐다.  정책적 자문을 위한 자문단도 꾸렸다.

 

인수위는 오는 71일 민선 제8기 출범에 앞서 김태우 강서구청장 당선인의 원활하고 안정적인 구정 인수를 지원한다.

 

구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새로운 구정 목표 설정과 당선인의 공약사항,  실천계획 마련 등  민선 제8기 구정  전반에  대한  밑그림을 그린다.

 

김태우 당선인은  위촉식에서 이번 선거에서 표출된  민심을  토대로,  강서구를 활력이 넘치는 도시로  만들겠다구민들은  구정의 감시자이자 든든한 원동력이다.  인수위원들께서는 구민들의 바람을 잘 헤아려 달라고  주문했다.  또한 강서의 발전과 변화를 위한 초석을 단단히 다져달라고 강조했다.

 

한편  인수위 사무실은 ()강서등기소  1층  회의실에 마련됐다.  인수위 운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강서구청 기획예산과(02-2600-6058),  또는 인수위원회(02-2600-1251)로 문의하면 된다.

 

 

▲ 김태우 강서구청장 당선인(왼쪽)이 9일(목) 오전 (구)강서등기소 1층 회의실에 마련된 민선 제8기 강서구청장직 인수위원회 사무실에서 출범식을 갖고 김경진 인수위원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주간베스트